정혜린, 미스트롯4 데스매치 탈락 직전 극적 추가합격으로 눈물의 생환


TV조선 미스트롯4


정혜린, 미스트롯4 데스매치 탈락 위기에서 극적 생환


미스트롯4에서 정혜린이 탈락 직전 극적으로 추가 합격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미스트롯4에서 정혜린은 1대1 데스매치에서 패배해 탈락 후보로 분류되며 위기를 맞았다. 이미자의 명곡 서울이여 안녕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지만 결과는 냉정했다. 정혜린은 무대 위에서 세련된 감각과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았으나 탈락 후보로 호명되는 순간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였다.


TV조선 미스트롯4


김연자 마스터의 극찬에도 탈락 후보 된 정혜린


김연자 마스터는 정혜린의 무대를 보며 “본인이 무대를 다 디자인한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사 사이를 미묘하게 밀당하는 감각이 매력적이었다는 평가와 함께 높은 점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데스매치의 결과는 예상과 달랐고 정혜린은 탈락 후보로 지목됐다. 현장에 있던 참가자들과 마스터들 모두 믿기 어렵다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2015년 아이돌 그룹 핫티즈로 데뷔해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은 정혜린은 트로트 전향 후 꾸준히 실력을 쌓아온 가수다.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추가 합격 발표 순간 눈물 터뜨린 정혜린


그런데 마지막 추가 합격자 발표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이 일어났다. 정혜린의 이름이 호명된 것이다. 갑작스러운 반전에 정혜린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다 결국 눈물을 터뜨렸다. 현장에 있던 다른 참가자들도 함께 울며 그녀의 생존을 축하했다. 네티즌들은 정혜린의 진심이 통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시청자는 “저도 모르게 같이 울었다. 정혜린의 무대는 감동 그 자체였다”고 댓글을 남겼다. 최근 샤르르 샤르르라는 신곡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정혜린은 이번 생존으로 다음 라운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 음악 평론가는 “정혜린의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은 이미 검증됐다.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과연 정혜린이 미스트롯4 본선 3차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