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편스토랑서 16년 해외생활로 다진 요리실력 공개…부모님 결혼기념일 위한 깜짝 이벤트 화제


출처 : KBS ‘편스토랑’ 방송화면, 손태진


손태진, 편스토랑서 16년 해외생활로 다진 글로벌 요리 실력 공개


손태진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해 뜻밖의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16년간의 해외 생활로 터득한 글로벌 요리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한 손태진은 프랑스 친구에게 직접 배웠다는 통후추 스테이크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정통 달걀 카르보나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어머니의 시그니처 메뉴인 파인애플 연어구이를 직접 재현하는 과정에서 섬세한 불 조절과 육즙을 활용한 소스 만들기 등 요리 고수의 진면목을 제대로 뽐냈다. 조리 중에는 이탈리아어 감탄사를 자연스럽게 구사하며 이지적인 매력까지 발산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출처 : KBS ‘편스토랑’ 방송화면, 손태진


출처 : KBS ‘편스토랑’ 방송화면, 손태진


휴대전화 대각선 세우기까지, 손태진의 신기한 손재주에 녹화장 웃음바다


손태진의 매력은 요리 실력에만 그치지 않았다. 휴대전화를 대각선으로 균형 잡아 세우고 종지 그릇을 계단처럼 쌓는 등 신기한 손재주까지 선보이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현장에 있던 출연진들이 직접 따라 해보며 신기해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타면서 손태진의 다재다능한 면모가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글로벌 요섹남으로 불리기에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준 손태진은 해외 생활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들이 자연스럽게 묻어나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출처 : KBS ‘편스토랑’ 방송화면, 손태진


손태진, 부모님 결혼기념일 위한 심야 데이트 기획해 효심 과시


이날 손태진이 정성껏 준비한 요리 이벤트의 주인공은 바로 부모님이었다. 곧 다가올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심야 데이트를 직접 기획하고 음식까지 준비한 것이다. 해외 생활로 익힌 글로벌 요리 실력을 부모님을 위해 아낌없이 쏟아낸 손태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 시청자는 이런 아들을 둔 부모님이 정말 부럽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또 다른 팬은 손태진의 다재다능한 매력에 다시 한번 반했다는 댓글을 남겼다. 방송 전문가들도 손태진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분석하며, 요리 실력과 효심으로 똘똘 뭉친 손태진의 매력이 이번 편스토랑 방송을 통해 제대로 발산됐다고 평가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