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소노인터내셔널이 창립 4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소노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20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2인), 미취학 아동 조식 무료, 워터파크·사우나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은 주중 입실 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캐나다 밴쿠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며, 2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는 프랑크푸르트·사가 왕복 항공권과 치킨·케이크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979년 설립된 대명소노그룹은 올해로 창립 47주년을 맞았으며, 소노인터내셔널은 국내 20개 호텔·리조트에서 약 1만 2,000개 객실을 운영 중이다. 미국·하와이·프랑스·태국 등 해외 진출도 본격화하며 글로벌 하스피탈리티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