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KB ALL 카드’ 출시…“전월 실적·한도 없이 할인”


KB국민카드는 기존 ‘KB국민 WE:SH All 카드’를 ‘KB ALL 카드’로 리뉴얼 출시하고 대표 상품으로 전면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최진희 기자]

KB국민카드는 기존 ‘KB국민 WE:SH All 카드’를 ‘KB ALL 카드’로 리뉴얼 출시하고 대표 상품으로 전면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최진희 기자]


[최진희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국민카드가 기존 상품의 핵심 혜택과 경쟁력은 유지하면서도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할인 혜택 중심으로 설계한 ‘KB ALL 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기존 ‘KB국민 WE:SH All 카드’를 ‘KB ALL 카드’로 리뉴얼 출시하고 대표 상품으로 전면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KB ALL 카드’는 KB국민카드의 신규 상품 브랜드 체계 ‘ALL·YOU·NEED’ 가운데 ‘ALL’ 영역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카드의 역할과 정체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존 상품의 혜택과 경쟁력을 유지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선택해 일상 전반에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KB ALL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이나 할인 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서 1%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 패턴과 관계없이 지속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외 가맹점에서는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월 최대 4만 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해 국내외를 구분하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


또 전월 실적 충족 시에는 자동납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OTT, 이동통신요금 등 생활 밀착형 영역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일상 전반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취재진에 “이번 리뉴얼은 카드명과 디자인을 변경하면서도 기존 상품의 핵심 혜택과 경쟁력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라며 “신규 브랜드 체계 ‘ALL·YOU·NEED’의 방향성을 반영해 고객 관점에서 상품 이해도와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KB ALL 카드’를 시작으로 ‘ALL·YOU·NEED’ 브랜드 체계에 맞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