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팬들이 선정한 새 별명 ‘트롯 교과서’…광주 콘서트 랩핑버스 화제


손빈아 SNS


손빈아, 팬들이 선정한 새 별명 ‘트롯 교과서’ 화제


손빈아가 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별명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스터트롯3 출연 당시 ‘트롯장사’, ‘트로트계의 황소’ 등으로 불리며 실력파 이미지를 굳혔던 손빈아에게 이번에는 ‘트롯 교과서’라는 별명이 붙었다. 이 별명은 팬카페를 통해 공모된 문구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으며 선정됐다. 까마득한 대선배 가수부터 동료 참가자들까지 손빈아의 가창력에 대해서는 누구 하나 반기를 들지 못했던 만큼, 팬들은 그의 완벽한 실력을 교과서에 비유했다.


손빈아 팬카페


손빈아 팬카페


광주 콘서트 현장에 등장한 손빈아 랩핑버스 눈길


손빈아의 새 별명은 최근 광주 콘서트 현장에 등장한 랩핑버스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됐다. 팬들이 특수 제작한 이 랩핑버스에는 “미스터트롯3 트롯 교과서”라는 문구가 큰 글자로 새겨져 있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빈아 역시 팬들이 지어준 ‘트롯 교과서’라는 별명에 대해 엄청나게 마음에 든다는 반응을 보이며 기뻐했다. 미스터트롯3 당시 흠잡을 데 없는 실력자라는 평가를 받았던 손빈아에게 이 별명은 그야말로 딱 어울리는 호칭이라는 것이 팬들의 중론이다.


손빈아 팬카페


빛나는 별 팬클럽, 손빈아 향한 강력한 팬심 과시


손빈아의 공식 팬클럽 ‘빛나는 별’은 랩핑버스 제작을 통해 강력한 팬심을 과시했다. 팬들은 “세상에 하나뿐인 트롯 교과서 손빈아 가수님 사랑합니다”, “빛나는 별이 트롯 교과서 손빈아 가수님을 영원히 지켜드릴게요”라며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미스터트롯3 이후 승승장구하고 있는 손빈아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트롯 교과서라는 새 별명과 함께 손빈아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