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태, 라디오 생방송서 이찬원 극찬 “사람 자체가 괜찮아, 맛있는 거 맨날 사줄 수 있어”


유튜브, 트로트라디오, 영상캡쳐


신승태, 라디오 생방송서 이찬원 향한 극찬 쏟아내


신승태가 라디오 생방송 중 이찬원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태진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인 신승태는 최근 방송에서 이찬원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손태진은 “오늘 방송 전 신승태 씨가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이찬원 씨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꺼냈다”며 “이찬원 씨가 너무 괜찮다고 직접 후기를 말했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다”고 질문을 던졌다.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이찬원의 한마디에 감동한 신승태, “사람 자체가 괜찮아”


신승태는 “얼마 전 찬원 씨를 만났는데 제 노래 중 ‘증거’라는 곡을 너무 좋아한다고 말해줬다”며 “이찬원 씨가 그런 말을 해주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냥 이찬원이라는 사람 자체가 참 괜찮은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신승태가 이찬원을 향해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내자 손태진은 “원래 이찬원 씨를 평소에도 좋아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계기가 생기면 더 좋아지는 게 당연하다”며 공감을 표했다.


유튜브, 트로트라디오, 영상캡쳐


신승태 “이찬원에게 맛있는 거 맨날 사줄 수 있어”


신승태는 “정말로 찬원 씨는 제가 앞으로 맛있는 거 맨날 사줄 수 있는 사람”이라며 깊은 팬심까지 드러냈다. 이찬원을 향한 신승태의 극찬은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신승태의 발언을 전해 들은 이찬원의 팬클럽 찬스 회원들은 “우리 찬원 가수님 매력에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을 듯하다”며 “신승태 님 노래 ‘증거’ 꼭 들어볼게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신승태와 이찬원의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가 트로트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