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현역가왕3 탈락에 남편 황바울 SNS 고백 “내 마음속엔 언제나 1등”


MBN, 현역가왕3, 간미연


간미연 현역가왕3 탈락, 황바울 SNS 고백 화제


현역가왕3 무대에서 간미연이 탈락 확정되며 아쉬움을 남겼다. 오 미소자매 팀의 에이스전에서 방출자로 결정된 간미연은 중요한 순간 고배를 마셨지만, 방송 직후 남편 황바울의 행보가 더 큰 화제를 모았다. 황바울은 방송이 끝나자마자 자신의 SNS에 간미연의 사진을 게재하며 특별한 심경을 공개했다. 그는 “옆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을 봤다”며 “팀원들을 아끼며 성실하게 임하는 아내의 모습에 한마음으로 응원했다”고 전했다.


황바울 SNS


황바울이 밝힌 간미연을 향한 마음 “내 마음속엔 언제나 1등”


황바울의 글에서 네티즌들이 가장 주목한 부분은 “결과를 떠나 내 마음속엔 언제나 1등”이라는 고백이었다. 현역가왕3 탈락이라는 결과에도 불구하고 황바울은 ‘최고의 가수’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아내를 향한 변함없는 믿음을 드러냈다. 한 방송 관계자는 간미연의 무대 준비 과정이 남달랐다고 귀띔했다. 연습실을 가장 먼저 찾고 가장 늦게 나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전언이다. 에이스전이라는 부담감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간미연의 노력이 결실을 맺지 못해 더욱 안타까움이 컸다.


MBN, 현역가왕3, 간미연


황바울 SNS


간미연 황바울 부부, 연예계 대표 금슬 다시 입증


2019년 결혼한 간미연과 황바울은 연예계 대표 금슬 부부로 알려져 있다. 이번 황바울의 SNS 게시글을 통해 두 사람의 돈독한 부부애가 다시 한번 증명됐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진짜 부부애가 느껴진다”, “황바울의 응원이 더 감동적이다”, “간미연이 부럽다”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현역가왕3에서의 탈락은 아쉬운 결과였지만, 남편의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이 간미연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됐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간미연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