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억울한 송사 끝내고 영동 곶감 축제로 화려한 복귀… 군수 직접 감사 영상까지


진해성
진해성


진해성, 억울한 송사 끝내고 영동 곶감 축제로 화려한 복귀


진해성이 오랜만에 지역 행사 출연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다. 진해성은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억울한 송사에 휘말리며 그동안 행사 활동을 대폭 줄여왔다. 하지만 관련 송사가 마무리되면서 억울했던 오명까지 벗어던진 진해성은 2026년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렸다. 진해성의 복귀 무대는 바로 충청북도에서 열리는 영동 곶감 축제로, 이번 행사를 통해 그는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영동 군수
영동 군수


영동 군수, 진해성 향한 감사 영상 편지로 화제


진해성의 영동 곶감 축제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대대적인 참여 열기를 보이고 있다. 축제가 개최되기도 전에 진해성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셀프 홍보 효과까지 일어나면서 지역 축제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다. 이에 영동 군수까지 직접 나서 진해성을 향한 감사 메시지를 전해 이목을 끌었다. 곶감 축제 준비 현장에서 영동 군수는 직접 진해성을 향한 영상 편지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군수는 “우리 진해성 가수님의 영동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열정 넘치는 화려한 무대로 우리 곶감 축제를 널리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며 진해성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는 축전을 보냈다.


진해성
진해성


진해성 팬들, 버스 대절까지 문의 쇄도하며 뜨거운 인기 입증


이번 영동 곶감 축제는 진해성 팬들에게도 큰 의미가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오랜 시간 억울한 상황 속에서 활동을 자제해온 진해성이 다시 무대에 서는 만큼, 팬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응원을 준비하고 있다. 벌써부터 팬들의 결집을 위한 버스 대절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진해성의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영동 군수는 “저도 진해성 가수님의 좋은 무대를 큰 목소리로 응원하며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축제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진해성의 화려한 복귀 무대가 영동 곶감 축제를 통해 펼쳐질 예정이어서 팬들과 지역 주민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