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열린음악회 녹화 후 땀 흘리며 팬 전원 사인·셀카 응대 “천사 같은 인성”


출처 : Youtube ‘NewsInStar’ 영상캡쳐, 박서진


박서진, 열린음악회 녹화 후 땀 뻘뻘 흘리며 퇴근


박서진이 최근 KBS홀에서 진행된 열린음악회 녹화를 마친 직후 보여준 퇴근길 모습이 화제다. 무대에서 모든 열정을 쏟아부은 박서진은 손선풍기와 시원한 커피를 들고 퇴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땀이 채 식지 않은 상태였지만, 자신을 기다리던 팬들을 발견한 박서진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다가갔다. 공연 직후 지친 기색이 역력했음에도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태도는 현장을 감동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출처 : Youtube ‘NewsInStar’ 영상캡쳐, 박서진


출처 : Youtube ‘NewsInStar’ 영상캡쳐, 박서진


박서진, 팬 한 명 한 명에게 정성스런 사인과 셀카 응대


박서진은 무대에서 온 힘을 다해 공연을 마친 직후였지만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었다. 셀카 요청 역시 전부 들어주며 팬 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현장에 있던 한 방송 관계자는 “박서진은 무대 위에서는 누구보다 화려하지만 무대 아래로 내려오면 그 누구보다 겸손하고 팬들을 진심으로 아끼는 인성을 가졌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칠 법도 한 상황에서 힘든 내색 하나 없이 활짝 웃으며 손을 흔드는 모습은 마치 천사 그 자체였다는 후문이다.


출처 : Youtube ‘NewsInStar’ 영상캡쳐, 박서진


박서진 팬 사랑에 네티즌들 뜨거운 반응


네티즌들은 박서진의 남다른 팬 사랑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서진은 정말 팬들에게 진심인 사람이다”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화제가 됐다. 또 다른 팬은 “피곤할 텐데도 끝까지 웃어주는 모습에 눈물이 났다”며 깊은 감동을 표현했다. 팬들의 마음을 먼저 살피는 박서진의 따뜻한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 팬들을 향한 끝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박서진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입덕을 선언하며, 진정한 대세로 거듭난 박서진의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