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글로벌 팬스 초이스 어워즈 대상 수상
트로트계의 보석 김용빈이 2025 글로벌 팬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글로벌 아이콘 오브 더 이어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트로트의 위상을 드높였다. 지난 2일 마감된 이번 시상식에서 김용빈은 방탄소년단 진, 차은우 등 쟁쟁한 케이팝 스타들을 제치고 최고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올해의 글로벌 트로트 스타 부문에서 김용빈은 68.6퍼센트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결승 라운드에서도 전체 최다 득표를 기록하며 대상 트로피까지 품에 안았다. 케이팝 아이돌들이 대거 포진한 가운데 트로트 가수가 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김용빈의 글로벌 팬덤 파워를 입증하는 결과였다.
김용빈,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등장 예정
대상 수상의 특전으로 김용빈의 축하 광고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게재된다. 세계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 한복판에 한국 트로트 가수의 얼굴이 빛나게 되는 역사적인 순간이다.
타임스스퀘어는 연간 수억 명이 오가는 세계 최고의 랜드마크로, 이곳에 광고가 게재되는 것만으로도 글로벌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는 증거다. 김용빈은 이번 쾌거로 명실상부한 글로벌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김용빈 팬들의 헌신적인 투표가 만든 기적
이번 대상 수상은 밤낮없이 투표에 참여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만들어낸 결과다. 팬들은 김용빈을 글로벌 스타로 만들기 위해 조직적으로 투표 운동을 펼쳤고, 그 노력이 68.6퍼센트라는 놀라운 득표율로 결실을 맺었다.
팬들의 손으로 직접 만든 대상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김용빈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여러분이 만들어준 이 영광을 잊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 무대를 향해 비상하는 김용빈의 찬란한 앞날과 뉴욕 타임스스퀘어를 수놓을 그의 환한 미소를 기대해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