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청년떡집 모델 발탁…전통 장구 퍼포먼스와 찰떡궁합 화제


사진: 청년떡집, 박서진


박서진, 청년떡집 대표 모델 발탁 화제


박서진이 유명 떡 브랜드의 대표 모델로 발탁되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현역가왕2에서 가왕 자리를 거머쥔 이후 박서진은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활약으로 더욱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박서진은 이번 광고 계약을 통해 트로트 가수를 넘어 국민가수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박서진이 모델로 나서게 된 곳은 일명 청년떡집으로 불리는 떡 브랜드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철학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사진: 청년떡집, 박서진


사진: 청년떡집, 박서진


전통 계승하는 박서진, 청년떡집과 찰떡궁합


청년떡집 마케팅 관계자는 박서진을 대표 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내놨다. 관계자는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 박서진 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청년떡집의 철학과 전통 악기인 장구를 현대적인 퍼포먼스로 재해석해온 박서진 가수의 행보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실제로 박서진은 무대에서 장구를 활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트로트 가수로서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왔다. 전통 악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박서진의 시도는 젊은 층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트로트 장르의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서진 SNS


박서진과 함께하는 청년떡집, 2026년 최대 프로젝트


청년떡집 관계자는 “박서진 가수가 장구라는 전통 악기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이끌어왔듯, 우리 브랜드 역시 세대를 아우르는 가치가 담긴 떡을 고집하고 있어 방향성이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박서진 가수님과 함께 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박서진과의 계약을 2026년 가장 큰 프로젝트로 소개했다.

박서진의 대표 모델 발탁 소식이 전해지자 청년떡집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업계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박서진의 팬들은 물론 떡을 사랑하는 소비자들도 앞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프로모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