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절친 황윤성 무대 보려 예정 시간보다 일찍 등장해 따뜻한 포옹


유튜브, ‘Rock Music’ 영상캡쳐, 이찬원


유튜브, ‘Rock Music’ 영상캡쳐, 이찬원


이찬원, 절친 황윤성 무대 보려 예정 시간보다 일찍 등장


이찬원의 따뜻한 인간미가 많은 네티즌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찬원은 얼마 전 있었던 한 지역 행사장에 마지막을 장식할 가수로 이름을 올렸다. 행사 현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이찬원의 엔딩 무대를 기다리며 앞선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하고 있었다. 그런데 앞 차례 가수의 공연이 끝나기도 전에 야외 대기실에서 이찬원이 나와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찬원은 이어 예정된 시간보다 더 먼저 무대 아래에 자리를 잡고 기다리는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Rock Music’ 영상캡쳐, 이찬원


황윤성 라이브 무대 감상한 이찬원의 특별한 우정


현장에 있던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찬원이 약속했던 시간보다 더 먼저 대기실에서 나와 앞선 가수의 무대를 감상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알고 보니 앞에서 노래한 가수가 같은 소속사이자 절친이었던 황윤성이었다. 관계자는 황윤성의 마지막곡 라이브 무대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이찬원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다며 이찬원이 절친 황윤성의 무대를 보기 위해 예정보다 일찍 대기실에서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찬원 팬카페


이찬원 팬카페


이찬원과 황윤성, 따뜻한 포옹으로 전한 우정


실제로 한 팬이 촬영한 직캠 영상에서 이찬원은 무대에서 내려오는 황윤성을 와락 껴안는 모습도 포착됐다. 두 사람은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그간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까지 보였다. 행사에서 황윤성을 마주칠 때마다 이찬원이 보이는 반응들이 그가 가진 따뜻한 인간미를 더욱 부각시키는 것 같아 흐뭇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찬원과 황윤성의 각별한 우정이 팬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