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유튜브 구독자 2만 돌파 기념 파격 결정
그동안 수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팬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왔다. 그런데 최근 손빈아가 준비한 특별한 팬 이벤트가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빈아는 자신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손빈아 TV의 구독자 2만 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손빈아 채널 관계자는 유튜브 게시물을 통해 “정말 여러분들 성원 덕분에 빠른 속도로 구독자 2만 명을 돌파하게 됐다”며 “1만 명을 돌파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빠른 속도로 2만 명 돌파를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고 전했다.
손빈아 사비 털어 일일카페 개최, 초대 인원 파격 확대
당초 손빈아는 구독자를 영입한 실적에 맞춰 총 30명을 선정해 기념 일일카페로 초대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손빈아는 큰 결단을 내렸다. 관계자는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저희도 보답을 해드려야 하기에 손빈아 가수님과 함께 큰 결단을 내리게 됐다”며 “구독자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을 손빈아 가수의 일일 카페에 초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팬들과 더 편한 만남을 갖기 위해 손빈아는 자신의 사비까지 털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더 큰 감동을 주고 있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경남 하동에서 손빈아와 특별한 만남
손빈아가 직접 마련한 일일 카페는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경남 하동에서 열린다. 관계자는 “손빈아 TV 채널을 홍보해 주신 분이라면 누구나 초대장을 받으실 수 있다”며 “다가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경남 하동에서 열릴 일일 카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빈아의 이번 팬 이벤트는 단순한 만남을 넘어 팬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그의 진심이 담긴 자리가 될 전망이다. 손빈아의 팬 사랑이 얼마나 각별한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