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타코, 2월 K-FMV 퍼블리셔 할인 진행

스토리타코가 오는 2월 13일부터 자사의 K-FMV 타이틀을 한데 모은 퍼블리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스토리타코가 선보여온 실사형 FMV 연애 시뮬레이션 라인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국내외 FMV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누적 판매량 40만 장을 기록한 대표작 ‘하숙생이 전부 미녀입니다만?’ 시즌 1·2를 비롯해 관련 DLC 전종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함께 ‘미녀온천: 오늘도 나를 괴롭히는 미녀님들’, ‘쉿, 미녀는 촬영 중’ 등 스토리타코의 주요 K-FMV 타이틀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인 기간 동안, 스토리타코의 차기 FMV 프로젝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데모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포칼립스 로맨스를 소재로 한 ‘눈 떠보니 미녀 벙커에 갇혔습니다’, 그리고 K-시골의 뜨거운 로맨스를 느낄 수 있는 ‘여름미녀, 심장 폭주 주의보!’ 데모를 통해, 정식 출시 전 세계관과 연출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타코의 FMV 시리즈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평범한 주인공 시점의 1인칭 연출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히로인들의 감정 서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관계와 결말이 달라지는 구조를 통해, 드라마를 직접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