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리타코가 오는 2월 13일부터 자사의 K-FMV 타이틀을 한데 모은 퍼블리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스토리타코가 선보여온 실사형 FMV 연애 시뮬레이션 라인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국내외 FMV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누적 판매량 40만 장을 기록한 대표작 ‘하숙생이 전부 미녀입니다만?’ 시즌 1·2를 비롯해 관련 DLC 전종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함께 ‘미녀온천: 오늘도 나를 괴롭히는 미녀님들’, ‘쉿, 미녀는 촬영 중’ 등 스토리타코의 주요 K-FMV 타이틀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인 기간 동안, 스토리타코의 차기 FMV 프로젝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데모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포칼립스 로맨스를 소재로 한 ‘눈 떠보니 미녀 벙커에 갇혔습니다’, 그리고 K-시골의 뜨거운 로맨스를 느낄 수 있는 ‘여름미녀, 심장 폭주 주의보!’ 데모를 통해, 정식 출시 전 세계관과 연출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타코의 FMV 시리즈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평범한 주인공 시점의 1인칭 연출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히로인들의 감정 서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관계와 결말이 달라지는 구조를 통해, 드라마를 직접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