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미스트롯4 무대서 목놓아 운 충격적 이유 공개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김희재, 미스트롯4 무대서 눈물 펑펑 쏟은 이유

미스트롯4 무대가 눈물바다로 변했다. 10일 방송되는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마스터 김희재가 방송 중 목놓아 우는 장면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김희재를 이토록 울게 만든 주인공은 현재 유방암 투병 중인 참가자 이지나였다. 항암 치료를 받으면서도 경연을 이어가고 있는 이지나는 이번 1대1 데스매치에서 미스트롯1 출신 김희진과 맞붙었다. 두 사람의 인연은 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뮤지컬 무대에서 김희진은 주인공, 이지나는 코러스로 함께했던 사이였다. 주인공과 코러스로 만났던 두 사람이 5년 만에 경연장에서 다시 마주한 것이다.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항암 부작용 이겨낸 이지나, 장민호 신발끈 열창

이지나는 항암 치료 부작용으로 온몸이 아픈 상황에서도 무대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가 선곡한 곡은 장민호의 신발끈이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나는 무대 직전까지 통증을 호소했지만 끝까지 경연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이지나가 노래를 부르는 내내 마스터석과 대기실은 눈물바다가 됐다. 특히 김희재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눈물을 닦아냈다. 무대가 끝난 후 김희재는 떨리는 목소리로 고백했다. 이지나의 무대를 지켜보면서 자신이 완전히 팬이 됐다는 충격 고백이었다.

김희재 SNS

김희재 진심 어린 눈물에 시청자들도 감동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한 시청자는 김희재의 진심 어린 눈물에 함께 울었다며 이것이 진짜 감동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시청자는 이지나의 용기와 김희재의 따뜻한 마음이 모두를 울렸다고 전했다. 미스트롯4는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진정한 감동을 전하는 무대로 기억될 전망이다. 유방암 투병 중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은 이지나와 그의 진심에 감동한 김희재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