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비활동기에도 6개 플랫폼 동시 석권
임영웅이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국내 주요 음악 플랫폼 6곳을 모두 석권하며 여전한 음원 강자임을 입증했다. 최근 발표된 실시간 차트 분석 자료에 따르면, 임영웅은 종합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현재 비활동기임에도 불구하고 6천 점이 넘는 고득점을 기록한 것은 그의 독보적인 인기를 증명하는 대목이다. 임영웅이 차트인을 시킨 곡은 무려 16곡에 달해 여전한 스트리밍 파워를 자랑했다.
케이팝 데몬헌터스까지 제친 놀라운 성과
더욱 주목할 점은 임영웅이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케이팝 데몬헌터스의 OST 곡들까지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이다. 조사 기관은 “전일 대비 상승폭이 가장 큰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임영웅의 음원 차트 활약세가 단순히 유지되는 수준이 아니라 오히려 더욱 상승세를 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다. 플랫폼별 소비자 선호도에서도 강력한 팬덤을 증명하고 있는 임영웅의 음원 파워는 여전히 독보적이다.

새 앨범 기대감 고조, 팬들 열렬한 반응
임영웅의 이번 음원 차트 석권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음원 차트 석권 축하해요”, “새 앨범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등의 댓글이 쏟아지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비활동기에도 이 정도 성과를 거둔 임영웅이 새 앨범 발매 후에는 과연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음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의 다음 행보가 그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