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빈아, 팬들과의 라이브에서 깜짝 고백
트로트 가수 손빈아가 최근 팬들과 진행한 소통 라이브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다.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던 손빈아가 드디어 구체적인 이상형을 밝힌 것이다.
오랜 무명 시절을 거쳐 현재의 인기를 얻게 된 손빈아는 최근 당장은 연애보다 일에 전념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었다. 하지만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팬들의 질문에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배우 수애를 닮은 여성이 이상형
손빈아는 라이브 방송에서 “제가 예전에도 한 번 방송에서 얘기했던 것 같은데 제 이상형에 가까운 연예인은 배우 수애 님이다”라고 직접 언급했다. 이어 “수애 님 하면 떠오르는 그 이미지가 있지 않나. 개인적으로 한복 잘 어울리고 단아한 스타일의 여성 분을 선호한다”며 구체적인 이유까지 설명했다.
손빈아는 “그래서 연예인으로 비유해 보자면 바로 수애 님 이미지가 떠올랐다”며 자신의 취향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전통적이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지닌 여성을 선호한다는 손빈아의 고백은 그의 진정성 있는 캐릭터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 쏟아져
손빈아의 깜짝 고백에 팬들의 반응은 즉각적이었다. 라이브 방송 채팅창에는 “수애 님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오늘만큼은 수애 님이 제일 부럽습니다” 등의 댓글이 쏟아졌다.
팬들은 손빈아가 평소 보여준 gentleman다운 모습과 전통적 가치를 중시하는 성향이 그의 이상형 취향과도 일치한다며 호감을 표했다. 한편 손빈아는 현재 각종 방송 활동과 공연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팬들과의 소통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