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제로스 더 퍼스트 레이스 구경하면서 먹기 좋네”
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로스트아크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를 선보였다.
14일부터 시작된 컬래버레이션이었으니 날짜가 조금 지나긴 했는데, 카제로스 더 퍼스트 레이스라는 좋은 핑계로 주문할 수 있었다. 배달 앱에서는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를, 도미노피자 공식 앱에서는 프리미엄 피자에서 스페셜 딜을 추가하면 된다.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는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와 모코코 랜덤 피규어 콜드컵과 로스트아크 컬렉션 카드 1팩,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됐다. 지난번 이디야 컬래버처럼 피규어를 따로 활용할 수도 있고, 콜드컵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프리미엄 피자는 베스트 콰트로,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쉬림프, 블록버스터4, 아보카도 새우,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치즈 크레이프 샌드, 크랩&립 하우스 8종 중 선택 가능하다. 세트에 콜라가 포함돼서 따로 주문할 필요는 없다.


도미노피자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매번 볼 때마다 생각하는데, 피자와 모코코라는 한정적인 콘셉트로 굿즈를 예쁘게 잘 뽑아낸다. 이번 콜드컵 피규어도 쉐프 모코코와 배달 모코코라는 콘셉트로 지난번 피규어와 차별성 있게 잘 만들었다.
콜드컵 크기는 지난번 이디야보다 조금 작은데, 큰 콜드컵이 부담스러웠어서 기자에게는 딱 맞았다. 컬렉션 카드는 전설 영웅 카드팩을 깔 때처럼 처참하게 망했다.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은 콜드컵 박스 뚜껑 쪽에 있으니 잘 확인하자.
기자는 이전 도미노피자 컬래버레이션에서 그랬듯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를 골랐다. 큐브 치즈와 스테이크, 웨지 포테이토, 불고기 토핑으로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는다. 도미노피자 특징이기도 한데, 폭신한 도우와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질리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전 컬래버레이션과 동일하게, 모코코 피규어 수집할 겸 쿠폰 모을 겸 겸사겸사 주문해봐도 좋을 것 같다. 피자라서 트라이 도중 간단하게 먹는 것도 가능하다.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니 참고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