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하늘 여행’ 900만 뷰 돌파에 네티즌들 “가창력에 소름”, 트로트계 새 역사 썼다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하늘 여행’ 900만 뷰 돌파, 트로트계 새 역사 썼다


트로트 황제 이찬원의 ‘하늘 여행’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900만 뷰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이번 성과는 단순한 숫자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이찬원이 직접 노부부 다큐멘터리를 시청하고 깊은 감동을 받아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한 진정성 있는 작품이기 때문이다.


뮤직비디오 속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 벤치에 앉은 노부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절로 울렸다. 젊은 시절부터 노년까지 한 부부의 평생을 담아낸 영상미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연스레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 이찬원만의 섬세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이 작품은 중년층의 가슴 깊은 곳을 파고들었다.


이찬원


네티즌 폭발적 반응, “이찬원 가창력에 소름 돋았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뜨겁다.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이찬원의 가창력에 소름이 돋았다”는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음악 전문가들 역시 이찬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실제로 이찬원은 이 곡으로 트로트 가수 최초 지상파 음악방송 2관왕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하며 그 실력을 확실히 입증했다. 앨범 초동 판매량 또한 60만 장을 돌파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하늘 여행’이라는 표현으로 인생의 마지막 순간을 노래한 이찬원의 깊은 감성이 중년층의 마음을 강하게 사로잡은 결과다.


MC로도 맹활약, 이찬원의 무한 질주는 계속된다


현재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과 톡파원 25시 MC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예능감까지 과시하고 있다. 가수로서의 실력은 물론 방송인으로서의 재능까지 겸비한 이찬원의 행보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다.


트로트계의 새로운 전설을 써내려가고 있는 이찬원의 다음 행보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이찬원이 또 어떤 놀라운 기록과 감동을 선사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