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이하 코나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를 각 플랫폼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는 2004년 PlayStation 2로 발매된 ‘메탈 기어 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스팀(STEAM)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작품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원작의 스토리와 캐릭터, 플레이 방식, 성우진 등을 계승하고, 발전된 전투 요소, 최신 그래픽과 사운드 등으로 ‘빅 보스’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새롭게 구현해 한층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모든 플랫폼에서는 원작의 이스터에그 ‘가이 새비지(Guy Savage)’를 즐길 수 있으며, PlayStation 5와 스팀 버전에서는 ‘스네이크 VS 몽키’가, Xbox Series X|S 버전에서는 ‘스네이크 VS 봄버맨’이 특별 모드로 제공되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올 가을 공개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FOX HUNT’는 원작과 동일한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숨바꼭질 방식의 추격전으로,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역동적인 전투가 어우러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코나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메탈 기어’ 팬들에게 친숙한 성우 데이비드 헤이터(스네이크 역)와 로리 앨런(더 보스 역) 등이 참여한 ‘Legacy’ 시리즈 신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 밖에 스네이크 피규어가 포함된 아시아 한정 패키지와 화이트 턱시도 유니폼 착용이 가능한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 데이 원 에디션, 다양한 외형 변경 요소가 추가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등 풍성한 패키지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