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레나 ‘신월동행’에 월백에 이어 새로운 힐러 초의가 등장했다. 이번 몽유청산 이벤트에서도 오동과 함께 주역으로 등장해 활약하는 캐릭터다.
초의는 특성 운행의 이치로 아군의 디버프와 지속 효과를 1턴 연장하고, 전술 스킬과 필살기로 특수 방어와 적의 효과 저항을 감소시킨다. 또한 적의 강화 효과를 제거해 파티 운영을 안정적으로 만든다.
스킬 효과만 봐도 대놓고 쇄은자 위주의 도트 파티, 이후 출시되는 음화 위주 디버프 파티에 사용하라고 내놓은 힐러다. 현재 스킨 핫라인으로 픽업 중인 쇄은자가 있다면 명함이라도 반드시 건져야 하며, 추후 음화 파티를 갖출 예정이라면 1돌까지도 고려해야 한다.
디버프 파티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추후 출시될 한정 서포터 절경과 함께 머피 파티 고점을 위해 가져갈 만 하다. 절경은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고 취약 효과를 부여하는데, 초의가 디버프의 지속 시간을 계속 늘려 주기 때문이다.
중국 서버 미래시를 참고하면 금계, 절경, 머피라는 고난의 행군을 이어가야 하기 때문에 굳이 초의를 집어 가야 하나 고민하는 팀장이 많을 것이다. 각자 지갑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차피 머피를 가져갈 예정이라면 명함이라도 뽑아 두는 것을 추천한다.
■ 초의 세팅

◎ 스킬
– 전술 스킬 6, 필살기 6
레벨 업 시 특수 방어 감소율(최대 10%)과 효과 저항 감소율(최대 30%)이 증가한다. 효율적인 스펙업을 위해 6레벨만 찍고 딜러 스킬작을 우선시하는 것을 추천한다.
◎ 칩셋
– 핑크볼 레스토랑, 털뿜뿜 생존자
– 1,2번 : 체력%, 특수방어%, 치유율%, 치유율%, 특수방어%
– 3,4번 : 체력%, 치유율%, 특수방어%, 치유율%, 응급처치
핑크볼 레스토랑은 딜이 많이 아프지 않을 때, 털뿜뿜 생존자는 초의의 힐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 사용하면 좋다. 칩셋을 포함한 딜러 육성이 덜 끝났을 경우 노란 칩셋을 30레벨까지 올린 후 사용한다.
◎ 추천 파티
– 초의 + 쇄은자 + 조안 + @
남은 한 자리는 육성한 딜러 아무나 넣어도 상관 없고, 정 딜러가 없다면 센슈를 넣어도 무방하다. 이후 오동을 넣으면 조합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