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화제성 순위 5계단 급상승으로 예능계 완전 장악… “채널 고정” 열광


출처 : 임영웅 SNS


임영웅, 화제성 순위 5계단 급상승으로 트로트계 독보적 존재감 증명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9월 1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임영웅이 무려 5계단이나 뛰어올라 4위를 기록하며 또다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번 급상승은 ‘섬총각 영웅’에서 보여준 임영웅의 진솔한 일상과 따뜻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결과로 분석된다.


더욱 놀라운 것은 임영웅이 KBS ‘불후의 명곡’에서도 8위에 랭크되며 두 개의 서로 다른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화제성을 입증했다는 점이다. 이는 임영웅의 방송가 내 영향력이 얼마나 막강한지를 보여주는 명확한 지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 열광 “임영웅만 나오면 채널 고정” 반응 폭주


임영웅의 소탈한 모습에 완전히 매료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임영웅만 나오면 채널 고정”, “이제 임영웅 없는 예능은 상상할 수 없다”는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실제로 임영웅이 출연한 회차들의 시청률이 평소보다 상당히 높게 나타나고 있어 방송사들도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임영웅이 예능과 음악 무대를 넘나들며 보여주는 진정성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평가했다.


출처 : 임영웅 SNS


전국투어 ‘IM HERO’ 기대감 최고조, 지속적 트렌드 전망


방송계 전문가들은 임영웅의 이런 화제성이 단순한 일회성 현상이 아닌 지속적인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임영웅의 방송가 행보가 트로트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편 오는 10월부터 시작되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IM HERO’에 대한 기대감도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화제성 순위 급상승으로 입증된 임영웅의 대중적 인기가 콘서트장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