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바일 “9월 25일 업데이트는 정말 만족스러울 것”

넥슨이 예상보다 빠르게 성장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갈구하는 ‘마비노기 모바일’ 유저들의 갈증을 팔라딘 업데이트로 해소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팔라딘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성장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진훈 데브캣 마비노기 모바일 디렉터는 11일 에린 노트로 점점 높아지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새로운 장신구 룬이 스킬에 어떤 변화를 주는지 미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5가지 신규 장신구 룬의 효과가 소개됐다.

 이 외에도 다양한 룬이 준비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9월 19일 쇼케이스 ‘빅 캠프파이어’에서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생활, 커뮤니티 콘텐츠도 한층 확장된다.

길드 함선 염색: 항구에 정박한 함선만으로도 길드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함선 염색 기능이 도입된다.

타이틀 이름, 효과 분리: 원하는 타이틀 외형과 다른 타이틀의 효과를 자유롭게 조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스튜디오 함께 촬영: 친구와 함께 같은 화면에 서서 다양한 포즈와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이 디렉터는 “빠르게 성장해 온 모험가분들의 갈증을 이번 팔라딘 업데이트를 통해 해소하고 싶다”며 “다가오는 쇼케이스와 업데이트에서 정성을 다해 준비한 변화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마비노기 모바일의 ‘여신강림 3장: 팔라딘’ 업데이트는 9월 25일 정식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