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연금저축 이벤트로 고객 지원 강화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CBC뉴스] 삼성증권이 연금저축 계좌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연금저축 스타트-업!’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연금자산 형성과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Welcome 이벤트’, ‘Re-start 이벤트’, ‘연금저축 Level-up 이벤트’ 등 총 세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Welcome 이벤트’에서는 연금저축 계좌에 1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을 순입금하는 신규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Re-start 이벤트’는 2024년 말 기준으로 연금저축 잔고가 1백만 원 이상이었으나, 2025년 이후 순입금액이 10만원 미만인 복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이 연금저축 계좌에 3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을 순입금할 경우, 동일한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연금저축 Level-up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순입금액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억원 이상을 순입금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1백만원권이 지급된다.


이벤트의 순입금액 조건은 신규 입금, 타사 연금 이전 금액, 만기된 ISA를 연금으로 전환한 금액을 합산해 산정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연금저축 계좌는 노후 자산 형성에 있어 중요한 수단인 만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시작하고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삼성증권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