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4 09:14:01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S25는 LG트윈스·한화이글스와 손잡고 굿즈·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LG트윈스와 함께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 △LG트윈스 보냉백을 선보인다.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는 긴 세블락 소시지를 사용해 첫 한입부터 끝까지 소시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LG트윈스 보냉백’은 은박이 아닌 고주파 가공 방수 재질로 제작해 방수·보냉 기능을 강화했다.
한화이글스와의 협업 상품은 △수리 보냉백 △아크릴 디오라마 △컵홀더 트레이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 △텀블러&스티커 세트 등이다. 오는 19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한정 예약을 진행한다.
텀블러의 경우 미국 3대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제품으로, 946ml 대용량에 탁월한 보온·보냉 성능과 다양한 방수 기능 스티커를 제공해 개성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 ‘한화이글스 40주년 기념 더페더럴리스트 와인’ 2종을 각 2000개 한정 판매한다. 독수리 문양을 사용한 라벨 디자인에 홈·어웨이 유니폼 컬러, 한화이글스 로고, 40주년 심볼을 적용한 전용 케이스와 쇼핑백을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올 시즌 가장 주목받는 1·2위 구단과의 협업을 강화했다”며 “다양한 고객 경험을 통해 컬처 리테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