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글로벌 K팝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CJ푸드빌 제공]](https://i0.wp.com/livingsblog.com/wp-content/uploads/2026/01/416233_219903_4327.jpg?resize=600%2C400)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글로벌 K-팝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최고가 되겠다(ALPHA)’는 목표와 ‘강한 추진력(DRIVE)’, ‘하나의 팀(ONE)’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12일 미니 1집 ‘EUPHORIA’로 공식 데뷔를 앞두고 글로벌 팬덤을 확보하며 주목받고 있다.
뚜레쥬르는 알파드라이브원의 매력과 앨범 스토리를 담은 협업 제품을 1월 중 전국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에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금번 협업은 K-팝 팬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제품 공개에 앞서 뚜레쥬르는 지난 12월 29~30일 진행된 Mnet M2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사전 녹화 현장에 커피차를 지원하고, ‘스트로베리 퀸’, ‘갓샌드’, ‘올리브 베이글’, ‘납작복숭아 아이스티(제로)’ 등 대표 제품을 제공하며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초대형 K-팝 신인과의 협업을 통해 뚜레쥬르만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