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전문가 시장 정조준” 에이스하드웨어,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전동공구·워크웨어·프리미엄 툴 라인업 공개”


2026 코리아빌드위크 에이스하드웨어 전시공간. [사진=유진홈센터 제공]

2026 코리아빌드위크 에이스하드웨어 전시공간. [사진=유진홈센터 제공]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진그룹 계열사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


올해 행사에는 950개사가 참여하며, 에이스하드웨어는 “집 한 채 뚝딱” 콘셉트 아래 미국 100년 전통 브랜드의 전문성과 유진기업의 건자재 유통 경쟁력을 결합한 PRO 전용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전시공간은 실제 건설현장의 작업 흐름을 반영해 자재·공구·전동공구·워크웨어·안전용품 등 분야별로 구성됐으며, 전문가들이 필요한 품목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 전시 기간에는 오프라인 매장·온라인몰과 연계해 주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미국 No.1 명품 해머 ‘마르티네즈’를 국내 공식 런칭하고, 아틀라스46·다이아몬드백·옥시덴탈레더 등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의 한정판 툴 파우치 신제품을 최초 공개한다. 에이스하드웨어는 금번 참가를 통해 단순 판매를 넘어 PRO 고객의 작업 효율을 높이는 현장 밀착형 파트너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