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한밤’ 출시 기념 특별 행사 ‘홈스윗홈’ 28일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3월 3일 출시 예정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한밤(이하 한밤)의 출시를 앞두고,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 커뮤니티 이벤트 ‘홈스윗홈’을 개최한다.

오는 2월 28일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 엑스 성수 차봇’에서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밤의 핵심 테마인 ‘아제로스를 침범해 오는 공허 세력’과 새롭게 선보이는 주요 콘텐츠인 ‘하우징’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행사장에는 참가자들이 곧 출시될 한밤을 직접 체험 해볼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되며, ‘홈스윗홈’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영웅들의 안식처가 될 하우징 콘텐츠의 분위기를 직관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문양을 열쇠고리에 직접 새겨보는 ‘빛의 문양 각인소’가 운영되어 특별한 기념품을 만들 수 있으며,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자신의 진영을 선택하는 투표존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캐리커처, 영웅 방문록 등 짧은 시간 안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참여 결과에 따라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밤 출시를 기념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의 앤드류 드 소사 수석 전투 디자이너가 한국을 방문해 플레이어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현장에서 사인회와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감사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등록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